다양한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서 살아남는 게임.
캐릭터마다 특성,기초무기가 다름.
wasd 로 이동가능하며 우측상단의 일시정지 버튼을 눌러 일시정지 및 현재 보유한 아이템들의 단계 및 캐릭 스텟 확인가능.
레벨업 시 3가지 선택지(확률로 4개 중 선택 가능) 중 하나 선택가능.
대략 3분에 한번 씩 중간보스 나오는데 일반 몹보다 강하고. 잡으면 보물상자를 줌
보물 상자는 보유중인 아이템 중 하나를 줌 (확률로 3개 , 5개 까지 줌)
*진화가 존재하는 아이템의 최종단계까지 보유시 진화가 우선으로 드랍되는거 같음.
- 상자로만 무기 진화가 가능하니 중후반에는 아껴뒀다가 먹으면 좋음.
등불,촛대 같은 오브젝트 파괴시 일정 확률로 아이템 획득
(구슬 - 맵 전체의 경험치 구슬 자석 / 고기 - 체력 30 회복 / 목걸이 - 전체 적 임시 동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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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소개
2가지 맵을 1번씩 깨고 , 도서관(2번쨰 스테이지)는 하이퍼도 한번 꺳는데 진화가 안 뜨는걸 봐서
버그이거나 몇가지 무기의 진화는 아직 안나온게 아닌가 싶음.(2022년 1월 20일 기준)
01.채찍. 기본캐릭터의 기본 무기
좌우로 채찍을 휘두름 (횟수증가시 휘두르는 횟수증가, 범위증가시 범위증가)
데미지는 별로이나 경직,넉백이 좋아서 생존에 좋은듯.
채찍 휘둘러지는 이팩트 절반 정도에 캐릭터 방향 전환시 같은 방향으로 여러번 가능해서
초반엔 나름 유용하게 딜링 가능.
진화 미확인
02.매직완드.
가장 근처의 적에게 매직미사일을 날림.
강화시 관통이 추가되지만 데미지용으로는 별로.
다만 진화시 공속이 기관총급으로 빨라져서 거리재기,보스딜에 좋음
03.나이프
캐릭터의 전방으로 칼을 투척함.
강화시 관통이 높고 개수가 늘어나지만 데미지도 별로고 전방(이동방향)으로 한정되서
이동하기 힘들어져서 제일 쓰레기.
진화 미확인
04.도끼 (추천)
캐릭터의 위쪽으로 도끼 투척.
강화시 관통 및 데미지 준수함. 보스 아래쪽에 자리잡고 던지면 나름 괜찮음.
진화시 캐릭터 중심으로 시계방향으로 낫을 던지는데 모든 적을 관통하면서 나아가고 데미지도 좋아서
생존 안정성 및 딜링 모두 준수 / 진화 후 매우 좋은듯
05.부메랑
전방으로 부메랑 투척. 전방으로 살짝 갔다가 후방으로 쭉 날라감.
강화해도 데미지는 별로지만 갯수가 많아지면서 히트경직으로 생존성 증가.
진화 미확인.
06.킹바이블(성경)
롤의 아우솔 유성마냥 캐릭 주위로 바이블이 회전함.
강화해도 데미지는 별로같지만 후반에 나름 생존 도움. (비추)
진화 미확인
07.파이어완드
파이어볼 날림.
기본으로 3개를 날리고 데미지도 준수해서 보스딜에 좋긴한데 방향이 랜덤임.
강화해도 관통추가는 따로 없지만
진화시 모든 적을 관통하며 날라가며 데미지도 강해서 파이어볼이 열어준 길 따라가면서 계속 유지 가능.
08.성수,팔콘 - 구림,진화 미확인.
09.룬트레이서
적들을 관통하며 일정시간동안 나아가는 무기
그럭저럭 괜찮은 듯.
10.라이트닝 링.(추천)
랜덤한 적에게 번개 떨어뜨리는 무기.
강화시 범위도 넓고 데미지도 강해서 매우 좋음
11.갈릭(추천)
유일하게 상시형 무기.
캐릭 중심으로 일정 원 생성. 적 접근시 피해.
1,2개만 찍어도 초반 날먹가능.
강화해도 중후반에는 데미지,경직 모두 힘이 빠지지만 채찍,부메랑 같은 걸로 보조시 나름 무빙해주면 버틸만 한 듯
12.펜타그램.(비추천)
찍는 순간 시야에 보이는 모든 적 삭제(1회성)
이걸로 제거하면 경험치 구슬이 안나와서 비추천.
안 좋아보여서 2렙까지만 찍어봄.
13.클락랜서.
일직선으로 레이저 발사. 맞은 대상은 잠시 동결.
나름 괜찮은 듯.
14.쉴드
1회 공격을 막아주는 쉴드. 강화시 2회까지도 가능.
좋긴한데 후반에 적이 너무 많이 나와서 한대 맞을 정도면 다단히트로 순삭될거같아서 비추천.
15.뼈다귀
상대 명중시 튕기면서 다른 상대에게 타격 가능 , 맵에 잠시 머무르며 계속 튕김.
그 다음부터 뎀증 / 받은 데미지 감소 / 최대체력 증가 / 자연회복 / 스킬 쿨 감소 / 범위증가 / 스킬 속도 증가
/ 투사체 잔존시간 증가 / 투사체 개수 증가 반지(강추) 등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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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소개.
추천 캐릭터는
1. gannaro(4번쨰 캐릭) - 무기(단검)은 구린데 능력이 투사체 증가(5000원 짜리)라서 좋음.
2.arca(5번쨰 캐릭) - 무기도 준수 , 능력이 스킬 쿨타임 증가라 괜찮음.
3.moracci(8번쨰 캐릭) - 무기 구림 , 능력이 20레벨마다 투사체 증가라 왕귀형 (최대 3개 증가)
-얘는 1번쨰 스테이지 클리어 혹은 15분 넘기니까 줬음.
채찍 쓰는 애도 뎀증 괜찮고(최대 50) , 2번쨰도 경치 증가라 나쁘지 않은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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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략 , 클리어 후기.
아이템 모두 만렙 찍으면 (템칸 12개 정도) 이후에는 렙업 선택지,상자에서 코인만 나옴. (렙업시에는 고기도 선택가능)
15분에 최종보스가 나오는데 잡고난 이후에는 한번씩 빅웨이브 오고 몬스터 종류도 이것저것 돌아가면서 나옴.
(몹이 무지막지하게 나옴)
30분 지나면 몹들이 전부 죽고 사신이 와서 죽임. (저항불가)
첫클 - 라이트닝 링으로 초반 버티고 후반에 도끼,파이어 완드 진화로 쉽게 깸. (나이프는 끝까지 구림)
2번쨰 클 - 도서관(하이퍼) 첫 클과 비슷한 세팅, 다만 쿨감을 추가해보니 훨씬 더 안정적으로 됨.
3번쨰 클. 매드포레스트,해골
능력들도 강화한 김에 안써본 무기들 진화 확인하려고 해봤는데 진화가 안 됬음. 슈팅게임 하는 기분
써보니 팔콘은 구렸고 뼈도 구렸지만 나름 계속 튕기니 좁은데서 공간확보,경직 및 넉백으로 나름 괜찮았던 듯.
뼈,부메랑,채찍,갈릭으로 공간확보하고 조금씩 움직이면서 해야됬음 (1,2클에 비해서 안정성 구림)
룬 체이서가 나름 딜은 넣어주는데 확실한 딜이 부족해서 애들이 잘 안죽었음.
까닥하면 죽는 조합이라 진화나오면 몰라도 아직 쓰긴 별로인 듯.
추천 무기는
채찍(생존),도끼(진화시 좋음),라이트닝링(진화는 없지만 좋음),갈릭(초반 날먹가능) 정도.
파이어볼이나 부메랑도 괜찮긴 함.
패시브 쪽에서는 투사체 개수증가(베스트),스킬 쿨감,데미지 증가도 괜찮고 범위증가도 괜찮은 편.
이속증가나 아이템 먹는 범위 증가는 비추(딜 스킬 많이 찍는게 나은듯,정 불안하면 찍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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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이 패턴
매드 포레스트
1.주변에 피 많은 꽃들로 가두고 애들 다가오는 패턴
중후반에 몹들 많아졌는데 딜 부족해서 빨리 정리 못하면 이동할 공간이 없어서 갇혀 죽음.
2.박쥐무리
박쥐들이 한번씩 무리로 날라옴. 박쥐들은 갈릭 1레벨에도 녹을 정도로 몸이 약한데
몹들이 밀려와서 한번에 다다닥 맞고 죽을 수 있어서 주의.
도서관 - 전체적으로 맵이 좁고 못 넘는 지형(책장,의자) 등이 있어서 주의.
옆으로 계속 이동하다 보면 한번씩 위 쪽에 아이템(마스크(코인 획득량 증가), 쿨감책)이 뜸.
붉은 색 유령.
마크의 크리퍼 마냥 일정 범위 이상 다가오면 붉은 원이 생기며 잠시 뒤 폭발하는데
데미지가 엄청 쌤. (반피 정도 나가서 방심하면 급사 가능 성 있음)
초반엔 무조건 반대방향으로 움직여줘야하고 한번씩 화망을 뚫고 올 떄가 있어서
중후반에도 계속 유의해야함 (정 못피하겠으면 쉴드 찍어도 괜찮을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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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주하마 방송보고 했는데 전체적으로 괜찮은 생존 게임이었던 듯.
좀만 더 빨리 꺳으면 환불까지 됬을텐데 아쉽.